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비불패 무료 전부다 막혔네요
    쉬어가는 곳/추억의 만화 2019. 1. 4. 01:00

    무협소설이나 무협만화는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빠져볼 수 있는

    소재인데요 그중에서도 국내를 대표하는 무협만화라고 한다면

    용비불패를 거론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용비불패는 2002년 역대 우리 만화상 수상작으로

    그림의 문정후 작가와 스토리의 류기운 작가에 의해 만들어진

    고퀄리티의 만화로 당시 <찬스>라는 소년만화지에 연재가

    되었는데요


    용비불패 무료 전부다 막혔네요






    최근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고수는 용비불패와 이어지는 스토리로

    오리지널 용비불패 무료 보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용비불패 무료 서비스는 원래 카카오 페이지에서 기다리면 무료로

    1화부터 모두 볼 수 있었지만 현재 작가의 요청에 의해 거의 모든

    사이트에서 용비불패 무료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고 있는데요




    거의 모든 사이트에서 용비불패 무료 서비스 및 유료 서비스조차

    종료되었기 때문에 용비불패를 다시 보려면 만화방을 이용하거나

    구매해서 볼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네이버 웹툰 <고수>가 현재 휴재 중이며 작가님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재적인 연재를 중단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용비불패 무료 서비스 중단이 이러한 영향을 받은 게

    아닌가 싶습니다.



    용비불패는 현재 존재하는 국내 어떤 무협만화보다 탄탄하고

    방대한 스케일과 디테일하고 치밀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인데요



    저 또한 이번 기회에 용비불패 무료 서비스보다는 단행본을

    구매해 조금이라도 작가님들께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구영탄 나오는 만화 총집합 사이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