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정혜 변호사 학력 주요 방송활동
    법률관련 2019. 5. 10. 23:00

    요즘에는 연예인뿐만 아니라 변호사나 교수, 의사와 같은 전문지식인들이 방송에 출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연예인 관련 범죄사건이나 정치인 비리 등 일반사람들에게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전문적인 내용을 알기 쉽게 이야기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손정혜 변호사 학력 주요 방송활동



     30대 여성변호사로 그동안 MBC 무한도전과 TV조선의 강적들, 사건파일 24와 같은 유명 프로그램에 지속해서 참여하고 있는 손정혜 변호사는 82년생으로 경희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고 사법고시를 1차와 2차 한 번에 합격할 정도로 수재로 알려졌습니다.



    손정혜 변호사는 현재 법무법인 혜명에서 활동 중이며 이혼,가정법률 전문 경력 10년 차의 베테랑 변호사인데요  2005년 제47회 사법시험에 합격했으며 사법고시 이후 경희대학교 법무 대학원 석사를 마치고 서울지방변호사회 인권이사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손정혜 변호사의 대표적인 경력을 살펴보면 비엔아이법률사무소 공동대표 변호사, KBS 소비자리포트 자문변호단, 법무부 성폭력 피해자 국선변호사, 천주교 인권 위원회 위원, 청소년 폭력예방재단 감사, 서울가정법원 화해 권고 위원, 서울시 여성폭력 법률지원단 등 수많은 활동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정혜 변호사는 연예인이나 유명인에 관련된 다양한 사건에 대한 법률자문으로 최근 정준영 사건과 박유천 마약 투약혐의, 박근혜 형집행정지 등에 참여해오고 있는데요 



    뛰어난 능력의 변호사임에도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어 많은 방송사의 요청이 이어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